프리미엄 파묘 서비스 설비 구축



파묘 서비스 설비 구축
  • 화장보조설비
  • 설비운영효과
  • 설비구축비용
  • 네트워크구축


부족한 화장장 보조하는 프리미엄 파묘서비스 설비

화장장 증설 효과

  1. 프리미엄 파묘 서비스 시설은 이 · 개장 서비스 시장과 봉안시설과의 연계하는 상품 구성으로 
  2. 고객에게 편리함과 시간단축. 비용절감 등 경제적 이득을 더한 프리미엄 서비스와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3. 경쟁업체 보다 더 우위의 프리미엄 서비스로 장의업 및 봉안시설을 영위하는 업체의 영업효율 및 운영과 수익의 극대화를 누릴 수 있게 합니다.
  4. 육탈이 되지 않은 유해와 유족의 선택에 따른 유해 등 최소의 유해만 기존 화장터에서 처리해 부족한 화장장 수를 증설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설비  구축에 따른운영 효과

2곳 이상 화장장 운영효과

  1. 프리미엄 파묘 서비스 설비 한 세트로 하루에 화장장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는 양보다 많은 개장한 유해를 처리할 수 있으므로, 실제로는 두 개 이상의 화장장을 운영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2. 파묘가 집중되는 윤달의 경우, 도(道)에 갖춰지는 10위 동시처리시설을 통해 하루 10시간, 200위, 한 달에 6,000위의 개장유골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파묘 서비스 설비  구축 비용

동시처리 10위

  1. 파묘 서비스를 위한 기본 설비로는 진공건조. 멸균. 분골. 항산화 시스템과 언락 서비스 시설이 포함되며, 동시 처리 기수는 1위 기준이고, 기본 시설 구축비용은 2억원입니다. 
  2. 여기에 동시처리 기수를 늘리기 위해서 추가되는 설비는 진공 멸균건조 설비로 1위 단위 5,000만원 씩 추가됩니다.
  3. 예를들어 10위를 동시 처리되는 설비를 구축할 경우  예상 구축비용은 6억5천만원 입니다. 
  4. 이동식 서비스로 시설을 차량에 구축할 경우 차량은 별도로 구비하셔야 하며, 차량에 따라 구조변경 등 후속 행위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5. 차량당 동시처리시설 2~4개, 도(道)별 이동서비스차량 3대면 충분합니다.
  6. 독립적으로 운영될 수도 있고 연대하여 운영될 수도 있습니다.


전국 서비스  인프라  구축

서비스 설비. 홍보 
무료지원 구축
  1. 각 도별 1개의 프리미엄 파묘 서비스 설비 운영을 목표로 합니다.
  2. 제주를 제외한 수도권(서울,경기,인천) 2곳, 나머지 도별 각 1곳( 강원, 충남, 충북, 전남, 전북, 경남, 경북)에 동시처리 기수 10위의 설비를 구축될 경우, 일 900위 많게는 1,800위를 처리할 수 있게 됩니다.(서비스 지역 9 * 동시10위 * 일 5시간 10회)
  3. 1위 기계적 처리시간 30분, 일 평균 3시간 운영시  일 60위.무난히 각 도별 월 1,800위 , 연간 10,800위(겨울, 비오는 날 등을 제외한 연간 실 영업기간 6개월 180일 추정)의 분묘를 처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4. 전국 설비 비용은 도별 6억5천 * 9 = 58.5억원,
  5. 이동식 서비스 차량 및 설비 무료지원, 홍보 무료지원, 플랫폼 지원 등 도별 12억 * 9 = 108억
  6. 전국 인프라 및 서비스 구축에 따른 비용은 108억원으로 예상됩니다. 
  7. 가격정책으로 프리미엄 파묘 서비스 비용은 1위 평균 100만원, 이중 분묘 발굴 비용으로 60만원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8. 이 플랫폼은 벌초, 사초, 이장, 유골함, 장사시설과 같은 연관 상품을 중개합니다.
  9. 무료 지원을 통한 오프라인 생태계를 구축하면, 플랫폼의 성장과 투자에 대한 기대이 더욱 공고해집니다.


파묘 설비 인프라 운영방법  
손끝으로 예약에서 파묘 후 안장까지 전과정을
하나의 플랫폼을 통해 구현

Premium Pamyo Service  
  • 플랫폼 운영
  • 투자
  • 설비유지관리
  • 마이너


이제 복잡하고 중대한 파묘를 손안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서 손쉽게 처리

고객에게 편리함을 종사자에게는 오더를
사전 묘지 등록 - (벌초. 사초. 파묘 등 서비스 이용) - 사후관리
서비스 신청, 예약, 주문, 결제, 정산 관리
인력, 장비 실시간 배차 및 정산 지급
 설비 제작 공급, A/S, 위탁관리자 선정 및 관리




실시간 안전한 수익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안전한 투자

설비와 차량은 투자자의 이름으로 운영됩니다. 
제공된 지역 독점적 권리는 양도시 프리미엄을 더합니다. 
투자금은 이동 차량, 설비제작 및 파묘 서비스를 위한 지역을 홍보하는 데 사용됩니다.






  •  도별 장묘업체 선정
설비와 서비스 유지관리


    • 플랫폼과 연계, 보이지 않는 곳까지 책임 서비스
    • 렌트카, 리스차량 운영방법과 같은 설비를 대여받아 유지관리
  • 해당지역 장묘업체와 협력 서비스
  • 지역 홍보물 유지관리




플랫폼에 가입 등록한

협력 장묘社

대리운전, 배달업과 같은 플렛폼을 통
 고객이 서비스 신청과, 예약, 주문건에 대하여 
가격, 위치, 세부사항 등을  앱을 통해 
협력 장묘社에 공개하고, 
해당 오더에 대해 실행여부를 결정


투자자
[도별 투자금 12억] 이동식 차량 및 설비 3EA, 해당지역 게시대 현수막 1년 홍보비

부산 울산광역시는 경남, 대구광역시는 경북, 광주광역시는 전남, 서울 및 인천광역시는 경기도로 합니다.
  1. 파묘 서비스 설비 및 홍보비  투자
  2. 파묘 서비스 설비 소유 및 대여
  3. 지역/모집수/투자금액/차량수 : 수도권/2/ 24억/6, 경남/1/12억/3, 경북/1/12억/3, 강원/1/12억/3, 전남/1/12억/3, 전북/1/12억/3, 충남/1/12억/3, 충북/1/12억/3
  4. 권리 : 해당 지역 영업이익의 1/3(서비스 매출의 약 10%)
  5. 소유권 등기 : 해당지역 이동식 차량 및 설비 투자자 명의, 양도가능 
  6. 의무: 해당 도별 필요한 서비스 설비, 이동식 차량, 홍보에 대한 투자
  7. 업무: 없음(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영업 및 매출현황 체크)
  8. 수익금 정산: 매일정산 지급
위탁관리 및 파묘서비스 실행
[파묘 서비스 설비 위탁관리] 

  1. 도별 파묘서비스 이행에 걸맞는 신의성실한 장의업체 엄선
  2. 권리 : 해당지역 영업이익의 1/3(서비스 매출의 약 10%)
  3. 파묘서비스 설비 및 홍보지원 : 이동식 파묘서비스 설비 무상대여, 게시대 현수막 1년 지원
  4. 의무 : 파묘서비스 설비 유지 관리, 파묘서비스 요청에 따른 서비스 수행 및 이에 따른 인력과 장비수급 관리
  5. 업무 : 파묘서비스 프로세스에 따른 업무 수행 및 파묘수행에 따른 지역내 장묘업체, 장비, 인력 수급 관리
  6. 수익금 정산: 매일정산 지급
운영
[파묘 서비스 플렛품 운영]

  1. 서비스 운영 총괄
  2. 권리 : 해당 지역 영업이익의 1/3(서비스 매출의 약 10%)
  3. 의무 : 파묘서비스 플랫폼 구축 , 파묘서비스 설비제작 공급 및 A/S
  4. 업무 : 파묘서비스 플랫폼 운영, 파묘서비스 신청에 따른 예약, 주문, 결제 관리, 서비스에 이행에 따른 인건비, 소모품, 포크레인 등 장비 대여비 등 실시간 정산지급,  영업이익 실시간 정산지급, 파묘서비스 설비 A/S, 설비 위탁관리자 선정, 투자자 모집
  5. 운영 : 플렛폼 운영자로 서비스 예약, 주문 결제, 정산 업무


파묘 서비스 사업의 투자 이점
아이덴티티

고객의 니즈와 추모 트렌드는 비즈니스가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프리미엄 파묘 서비스의 진공건조 방식은 간편 추모에 힘입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시간, 기회비용 절약|파묘 직후 처리 |DNA보존
트렌딩

출생인구 감소와 오랜 장묘문화로 인해 조성된 묘지는 가까운 미래에 개별적인 분묘관리가 불가능해질 것이란 전망이 나오는 가운데 후손들에게 묘지관리 부담을 덜기 위해 파묘가 늘고 있습니다. 또한 성인 인구의 56%가 성묘나 조상 제사 대신 간단한 추모로 전환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출생인구 감소|묘지관리 부담|무연분묘 증가
전략

일생에 한번 겪을까 말까 하는 파묘! 부모세대로 부터 물려 받고 이를 결정하는 세대는 60~70년대에 태어난 세대이며, 이 세대는 인터넷에서 정보를 얻고 결정을 내립니다. 전략적 파묘서비스 플랫폼은 이 사업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경험보다 손안에서 해결하려는 이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의사결정세대|6070세대|인터넷 세대
현금 비즈니스

프리미엄 파묘 서비스는 면세업종으로 선주문 및 서비스 이용료를 현금으로 지불하여 실시간으로 정산되고 투자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현금결제|선주문 선결제 방식 |실시간 정산 및 수익
위험 없는 비즈니스

프리미엄 파묘 서비스는 일반적인 비즈니스와는 달리 재고도 없고, 연구개발도 없고, 유통비용도 없으며, 지역게시판 현수막 외에는 광고도 없는 사업입니다.

재고 |R&D |유통|광고 필요 없는 사업
경쟁 없는 비즈니스

프리미엄 파묘 서비스는 파묘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서비스입니다. 파묘는 일반 투자 대상에서 기피하는 산업으로 전국에 구축되는 서비스 인프라는 '고객 만족 서비스'라는 타이틀 아래 업그레이드를 통한 소규모 파묘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획기적인 수단입니다.

유일의 서비스|고객만족 서비스로 진화 |파묘시장 선도
지속 가능한 사업의 황금기

우리는 모든 한국인이 마주하는 전국에 산재한 무덤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방법을 모색하고 있으며, 현실적인 실행 방안을 제안하고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비정상적인 인구 분포를 고려할 때, 우리는 앞으로 30년이 장례사업과 파묘사업 모두의 황금기가 될 것이라고 인식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30년 황금기|지속 가능한 사업
경험이 필요없는 비즈니스

프리미엄 파묘 서비스는 영업 비밀이나 전문 지식이나 경험이 필요하지 않는 비즈니스로, 기타 정보로 덮여 있지 않은 눈에 보이는 그대로의 사업이며, 단순하고 서비스 지향적인 사업입니다.

전문지식과 경험이나 노하우 필요 없는|단순 비즈니스
시장 상황과 무관한 비즈니스

경기 침체로 인해 모든 사람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장의 서비스 사업은 시장 상황에 관계없이 계속되고 있으며, 경기 침체와 출산율 감소로 인해 묘지 관리가 더욱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사업을 더욱 발전시킬 것입니다.

경기침체|묘지관리 어려움


파묘 서비스 예상 매출
a.

연간 예상 영업일 수: 180일 

프리미엄 파묘 서비스 설비는 사계절, 전천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지만, 겨울과 장마철에는 사실상 피합니다. 오늘날 종교는 다양하고 크게 고려되지 않지만, 일부 유교 고객은 손이 없는 날이나 윤달을 선호합니다. 360일 중 180일을 최소 영업일로 보는 것은 타당할 것입니다.
b.

투자 12억 대비 연수익 약 10억8천

설비와 차량을 구매하여 무료 대여하고, 도내 각  시.군.구각 게시대 현수막을 통하여 1년간 꾸준히 홍보지원 하여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12억을 투자 한다면?
최대 일 10시간 20회도 가능하지만 3시간 6회,
도별 연간 최소 예상 매출. 투자금의 연 10%? 평균 서비스 가격을 100만원으로 가정하고, 최소 서비스 이용 횟수를 1일 30분, 1회 10위, 연간 180일로 가정하면, 18억 원, 즉 서비스 매출의 약 10%인 1억 8천만 원이 됩니다. 평균매출과 예상 수익은? 서비스 이용 횟수를 평균 1일 3시간 6회 60위, 연간 180일로 가정하면, 서비스 매출 108억 원과 예상 수익 10억 8천만 원
c.

안정적인 수익과 프리미엄

프리미엄 파묘 서비스는 기존 시장 가격과 동일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간과 기회 비용을 줄여 주는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서비스가 발생할 때마다 수익이 꾸준히 증가하고 기술 지원을 받아 독립적으로 운영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양도할 수 있습니다. 양도시 구축된 서비스 인프라에 독점적 지역권리는 프리미엄을 더할 것입니다.

파묘 서비스 홍보방법
시군구 게시대 현수막

  1. 도별 각 시군구에서 유료로 운영하는 게시대 현수막 활용
  2. 지역 주민은 누구나 알 수 있게 1년간(500회 한도) 지원
현수막 홍보 문안

'화장 필요없는 진공건조 방식의 파묘 서비스' (파묘 직후 처리로 시간과 기회비용을 줄여드립니다)
온라인 홍보

네이버, 다음, 구글 등 포털에 '프리미엄 파묘', '파묘서비스',  '화장 필요없는 파묘' 키워드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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